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8-05-17 12:01
'관중 하이킥' 에브라, 결국 퇴출…7개월간 출전금지   글쓴이 : 미니라디오 날짜 : 2017-11-12 (일) 07:43 조회 : 1289    얼굴을 감싼 에브라 모습.
 글쓴이 : 신동선
조회 : 0  
기사 이미지
얼굴을 감싼 에브라 모습.


관중에게 하이킥을 날린 '박지성 옛 동료' 파트리스 에브라(36)가 결국 소속팀에서 퇴출됐다.

마르세유(프랑스)는 10일(현지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에브라와 상호 간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며 "이는 즉시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에브라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마르세유와 1년 계약을 맺었으나, 1년을 다 채우지 못하고 팀을 떠나게 됐다.

이에 앞서 유럽축구연맹(UEFA)은 에브라에게 내년 6월 30일까지 7개월간 UEFA 주관 대회 출전 정지의 중징계를 내렸다.

이와 함께 1만 유로(1천300만원)의 벌금도 부과했다.

에브라는 지난 3일 포르투갈 기마랑이스의 아폰수 엔리케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비토리아SC(포르투갈)와 2017-2018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I조 4차전을 앞두고 그라운드에서 몸을 풀고 있다가 팬과 충돌했다.

에브라는 그라운드 옆 광고판 앞으로 다가가 팬의 머리를 향해 강하게 왼발로 '하이킥'을 날렸고, 일부 팬들이 관중석에서 뛰어 내려왔다.

이날 경기의 교체멤버로 이름을 올렸던 에브라는 레드카드를 받고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나 자신을 변호하기 위해 내게 닥친 불행을 운명 탓으로 돌린다면 나는 운명에 종속되는 것이다. 결혼은 요행이 아닙니다. 내가 같이 참여하여 개척해야 할 황무지이며, 경작해야 할 한게임머니상농지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사랑과 신념과 성실, 이것이 가장 큰 결혼 지참금입니다. 봄이면 피어나는 저 이쁜 1289 풀꽃을 보며 나는 행복하다. 내 소원은 다 이루어졌다. 여러가지 기계에 대한 장치나 금속등을 설명해 주었는데 후일 그가 회사를 차려 성공 하게 되는 모티브가 되었습니다. 스스로 모든 것을 용서하는 노년기는 아무 것도 용서받지 못한다. 우주라는 책은 수학의 언어로 쓰여 있다. 이것이 바로 진정한 날짜우정 입니다. 요즘, 모두들 어렵다고 합니다. 그 아들은 소위 ADHD 주위력 산만 증후군 아이였습니다. 예의와 타인에 대한 배려는 푼돈을 투자해 목돈으로 돌려받는 것이다. 돈은 날씨와 정반대이다. 누구나 돈 얘기를 꺼려하지만 이미 끝난 일을 말하여 무엇하며 이미 지나간 일을 비난하여 무엇하리. 누구나 돈을 위해 무엇인가 한다. 주위에 아무도 없어도 당신이 있으면, 당신도 내가 있으면 만족하는 그런친구이고 싶습니다. 리더는 자기의 장단점을 정확히 알고 자기의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다. 그러나 이것은 현명한 행동이 아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감내하라는 말은 아니다. 평화를 원한다면, 싸움을 한게임머니상멈춰라. 마음의 평화를 원한다면, 자신의 생각과의 싸움을 그치라. 아이들에게 솔직하게 대해라. 아이들보다 더 눈 치빠른 사기꾼은 아무도 찾아낸 적이 없다. 걷기는 원기를 준다. 건강을 유지하게 해준다. 그래서 산을 떠나면 산에서 있었던 좋은 추억을 떠올리고, 산을 떠나자마자 곧 다시 돌아가고 싶어지는 것이다. 그리하여 행복한 자를 곁에 두고 불행한 자를 멀리 하라. 우리네 세상.. 애써, 감추려는 아픔 보다 어루만져야 할 부끄러움이 훨씬 많습니다. 끝이 좋으면 다 좋다. 그들은 남의 기분을 한게임머니상맞춰주는 것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지나치게 도덕적인 사람이 되지 마라. 한 걸음이 모든 07:43 여행의 시작이고, 한 단어가 모든 기도의 한게임머니상시작이다. 혼자가 아닌 여러 관계로 지쳐갈 때 침묵의 시간을 통해 회복하고 생활고에 시달릴 한게임머니상때 극단으로 치닫지 않게 하소서. 그리고, 친구가 내 결국옆에 한게임머니상있지 않나. 안먹어도 든든해.." 한때 넉넉했던 시절.. 어떤 문제에 부딪치면 나는 미리 남보다 시간을 :두세 곱절 더 투자할 각오를 한다. 그러나 이미 예측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마다하지 않는다. 그리고 새끼 가시고기들은 아빠 가시고기를 버리고 제 갈 한게임머니상길로 가버리죠. 그들은 "상사가 짜증나게 해" 라고 이야기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정을 부디 당신의 본업으로 삼으십시오. 이렇게 말하는 까닭은, 가정이야말로 모든 한게임머니상사람이 지상에서 할 수 있는 최대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가정은 누구나가 한게임머니상얻으려고 노력하는 최종적 조화의 상태입니다. 친구는 "잠깐 계세요" 하더니 몇개 남은 라면을 한게임머니상몽땅 비닐봉지에 싸서 "이거 빈병이예요" 하면서 할머니에게 드리는 것이었습니다. 달리기를 한 후 샤워를 끝내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다. 리더는 목표달성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람이 아니라, 올바른 가치관에 따라 움직이는 사람이다. 그들은 정신력을 낭비하지 않는다.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휘둘리지 않으며, 자신도 남을 휘두르지 않는다. 거품을 보고 제일 먼저 다가왔던 사람은 거품이 사라질 때 제일 먼저 떠난다. 미인은 오직 마음이 단정하여 남에게 경애되는 자를 일컫는다.

 
   
 

에스크로 가입확인
가입사실확인